>음악

이 쓸쓸한 가을, 솔로탈출하기 좋은 노래 배선연의 '내사랑아'[가요톡톡]

서창우PD | 2024/11/06 13:22

미스터 백&켈리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4.09.30.)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미스터 백, 켈리

- 초대가수 : 배서연

 


<내사랑아>로 활동중인 가수 배서연이 월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미지 클릭 ▶ 가수 배서연
 


오랜만에 방문했다는 배서연은 인사를 드린지 꽤 오래된 것 같다. 오랜만에 오니 스튜디오 분위기도  많이 좋아지고 발전된 모습이 보기 좋다. 항상 응원하겠다.”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내 사랑아는 배서연이 직접 작사한 곡으로, 솔로 탈출을 기원하는 노래라고 하며, 실제로 이 곡을 부르며 동반자를 만났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미지 클릭 ▶ 흐믓한 표정의 배서연
 


또한 배서연은 "이 노래를 부르면 짝을 만날 수 있다는 이야기를 많이 한다" 라며, 실제로 가사 속에는 당신을 만나려고 지금까지 혼자였나 봐라는 구절이 있으며노래를 통해 사랑을 찾은 경험을 공유했다.

 

이날 특별히 라이브 2곡을 준비해온 배서연은 첫 곡으로 조항조의 고맙소를 선보였다. 이 곡은 본인의 노래를 사랑해 주고, 응원해 주는 많은 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아서 선곡 했다고 설명했다.

이미지 클릭 ▶ 라이브를 열창중인 배서연
 


두 번째 라이브로 패티김의 그대 내 친구여를 선곡한 배서연은 정확한 가사 전달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노래를 열창해 가을 분위기에 취하게 만들었다.

이미지 클릭 ▶ 이야기가 한창인 스튜디오
 


마지막으로 “‘내 사랑아’ 많이 사랑해주세요. 아직도 사랑이 고픈 가수입니다. 이제 가을이고 환절기이기 때문에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이 최고입니다.건강 잘 챙기세요”라고 인사하며 방송을 마무리했다.

이미지 클릭 ▶ 방송끝나고 손하트
 


미스터 백, 켈리의 생방송 가요톡톡(2024.09.30.)  ‘배서연편은 관악 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 FM , 핏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 가요톡톡을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다.


Copyright ⓒ 관악F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