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탤런트 출신 탤가수, 하나의 진주가 선보이는 특별한 노래 <황혼연가 >[가요톡톡]

서창우PD | 2024/12/02 16:58

미스터 백&켈리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4.11.11.)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미스터 백, 켈리

- 초대가수 : 한진주

 


<황혼연가>, <어화둥둥>으로 활동하는 가수 한진주가 월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미지 클릭 ▶ 가수 한진주
 

첫 인사로 여러분, 탤런트 가수를 뭐라고 하시는지 아나요? 탤가수라고 해요. 탤가수 한진주입니다.”라며 재치있는 줄임말로 자기 소개를 했다.

 

한진주는 KBS 12기 탤런트로 데뷔해 드라마 토지에서 주연을 맡으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지기도 했는데, 연기 활동 중에 작곡가 선생님과의 만남을 계기로 가수로 데뷔하게 되었고 전했다.

 

이미지 클릭 ▶ 환한 웃음의 한진주


한진주의 대표곡황혼연가는 황혼에 접어든 부부의 애틋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한진주는 이 곡을 부르며 남편을 생각하는 마음을 표현했다고 전했다.

 

방송에서 그녀는 연기와 노래를 비교하며 둘 다 어렵지만, 연기가 표현력에 큰 도움을 준다.”고 언급하며, 배우로서의 경험이 가수로서도 큰 자산이 되었음을 전하기도 했다.

이미지 클릭 ▶ 신나게 열창중인 한진주
 


한진주는 방송 중 그녀의 또 다른 곡 어화둥둥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청취자들을 흥겹게 했다. 국악풍 트로트인 이 곡은 그녀가 공주에 살며 느낀 애향심과 공주를 알리고자 하는 마음이 담긴 곡이라고 설명했다.

이미지 클릭 ▶ 방송중에 한컷
 


한진주는 방송을 마치며 청취자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감사를 표했다. 그녀는 다가오는 활동에 대한 응원과 관심을 부탁하며 노래와 연기로 계속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약속했다.

 

이미지 클릭 ▶ 방송 끝나고 손하트


미스터 백, 켈리의 생방송 가요톡톡(2024.11.11.) ‘한진주편은 관악 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 FM , 핏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 가요톡톡을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다.


Copyright ⓒ 관악FM all rights reserved.